본문 바로가기
- 사용기+후기/- 사용기+후기 : 일반

전동 드라이버 UDT UDC-M360

by Vesselor 2020. 1. 12.

대만족! 전부터 항상 하나 갖고 싶었던 남자의 로망, 전동드라이버(충전드라이버라고 해야하나?)를 마침 사야할 핑계가 생겼기에 사버렸다. 딱히 손으로 돌려도 큰 무리는 없지만 아무래도 간지나게 이런 공구 하나 들고 작업하면 멋지자너~라는 생각에 가지고 싶었기에 주저없이 하나 구입한다.

 

역시 한국은 택배천국, 기다리기도 전에(?) 도착해버리는 클라스! 구멍 뚫기위해서 같이 구입한 스탭드릴비트. 근데 결국 무쓸모라서 고이고이 보관해두는 것으로 ㅠㅠ

 

개봉하니, 충전기와 기본 드라이버 세트가 포함되어있다. 생각보다 미니 드릴이라고 하기에는 좀 큰 사이즈다. 손이 작은사람은 불편할 수 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는 아니다. 

 

스탭드릴비트는 세상 불편한 포장지로, 손 다치기도 쉽고 벗기기 가장 불편한... ㅂㄷㅂㄷ

이거 만든사람은 벌받아야댐.

 

매우 단단해 보이는 모습이다.

 

 

휴대성을 위해서 퀵릴리즈 적용. 매우 빠르게 스탭드릴로 교환해본다. 

 

가장 좋은 기능중의 하나인, 일자형으로 변경이 가능함. 한 번씩 필요할 때가 있는데 없으면 좀 아쉽기도 한 기능이다.

 

얼짱각도는 45도?가 아니라, 하단부에 LED 손전등이 있어서 매우 편리함. 밝기도 최상급!

 

받자마자 바로 충전. 이미 어느정도 충전된 상태라서 잘 돌아가기는 한다. 

 

그렇지만 제대로 사용하려면 풀 충전이 필요하다. 

 

손이 작은사람이 아니면, 매우 적당한 사이즈로 홈페이지 설명대로 그립감이 매우 좋은게 사실이다. 

7단 토크조절은 제대로 써 본적이 없으므로, 생략!

 

 

무엇보다 나를 구매하게 만든 후기다. 나도 원래 보쉬꺼를 구매하려는데, 간단한 조립에서 적당한 토크로 나사가 상하지 않게 조절이 가능한 최고의 기능을 단돈 2만원에 제공!!

 

 

 

 

 

 

작동영상.

 

 

2만원의 행복. 만족감 최고!!!

 

 

오래되면, 배터리 교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

https://blog.naver.com/ss5258/221727724743

 

전동드라이버 UDT pro - UCD-M360 배터리 교체

몇년동안 요긴하게 사용하던 전동드라이버가 점점 힘이 약해지더니, 결국 충전도 안돼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blog.naver.com

 

댓글